안녕하세요 보호자님, 밀리옹입니다. :)
문의하신 내용 안내 도와드립니다.
먼저 밀리옹을 이용하시는데 있어 불편을 드리고 실망 시켜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현재 단독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따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단독 구매를 원하실 경우 밀리옹 1 대 1 채팅 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리쉬만 별도 판매를 하셨는데(프로모션상품X), 적립금 사용 문의를 하고, 제품을 아예 내리셨네요.
마진이 나빠 내리신건 아닌지 싶습니다. 실망스럽네요.
소비자가 필요한 선택을 할수 있도록 상품운영이 되었으면 합니다.
COMMEN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